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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처럼 단순한 발명품은 복잡하지 않은 과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그러나 밝혀진 바와 같이, 이 매우 인기 있는 발명품은 논란과 잘못된 정보로 가득찬 역사를 가지고 있다.누가 자전거를 발명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종종 서로 모순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이 있는데, 바로 그 최초의 자전거는 오늘날 길을 따라 순항하는 자전거와 전혀 다르다는 것이다.
바퀴 달린,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처음 알려진 반복은 자전거가 실질적인 교통 수단이 되기 훨씬 전에 만들어졌다.국제자전거기금(IBF)에 따르면 1418년 이탈리아의 엔지니어 지오바니 폰타나(또는 데 라 폰타나)가 4개의 바퀴와 기어로 연결된 로프 고리로 구성된 인간 동력 장치를 만들었다.
폰타나가 바퀴 달린 기구를 만든 지 약 400년 후인 1813년, 독일의 귀족이자 발명가인 카를 폰 드라이스는 4륜 구동 차량인 로프마스치네(런닝 머신)의 자기 버전을 작업하기 시작했다.그 후 1817년에 드라이스는 드라이시엔, 댄디한 말, 취미용 말을 포함한 유럽 전역의 많은 이름으로 알려진 이륜차를 출시했다고 IBF는 말한다.
호기심있는 언트래프션
드레이스는 매우 심각한 문제에 대응하여 기계를 만들었다: 진짜 말의 부족.1815년 인도네시아 탐보라산이 폭발하면서 전 세계에 흩어진 화산재 구름이 지구 온도를 낮췄다.스미스소니언 매거진에 따르면 농작물은 실패했고, 말을 포함한 많은 동물들이 기아로 죽었다고 한다.
드라이스의 취미용 말은 오늘날의 자전거인 공기역학 스피드 기계와는 전혀 다른 것이었다.무게는 50파운드(23kg)로, 이 자전거 조상은 나무틀에 두 개의 나무 바퀴를 부착했다.라이더들은 프레임에 못박힌 가죽 안장에 앉아 초보적인 나무 손잡이 세트로 차량을 조향했다.기어도 없고 페달도 없었다, 라이더들이 단순히 발로 기기를 앞으로 밀었기 때문이다.
Drais는 그의 발명품을 프랑스와 영국으로 가져갔고, 그곳에서 그것은 유명해졌다.데니스 존슨이라는 이름의 한 영국 코치는 "보행 교육과정"이라고 불리는 자신의 버전을 런던의 쾌락을 추구하는 귀족들에게 홍보했다.취미용 말은 보행자에게 위험으로 인도에서 금지되기 전까지 몇 년간의 성공을 누렸다.미국 역사 박물관에 따르면, 이 유행은 지나갔고, 1820년대에 이르러서는 이 차량들을 거의 볼 수 없었다고 한다.
골 셰이커와 페니 패딩
자전거는 1860년대 초에 두 개의 강철 바퀴와 페달, 고정 기어 시스템을 갖춘 목제 기구의 도입으로 재기했다.벨로시페데(빠른 발)나 "골 셰이커"로 알려진 이 초기 기구의 용감한 사용자들은 험난한 여행을 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누가 벨로시페데를 발명했는가에 대한 질문은 좀 애매하다.칼 케흐라는 이름의 독일인은 1862년 자신이 처음으로 취미용 말에 페달을 부착했다고 주장했다.그러나 NMAH에 따르면 그러한 장치의 첫 특허는 케흐가 아니라 1866년 크랭크 페달이 달린 이륜차량의 미국 특허를 획득한 프랑스의 마차 제조사인 피에르 랄레톤에게 수여되었다.
1864년, 랄레인트는 그의 자동차 특허를 확보하기 전, 공개적으로 그의 창작물을 전시했는데, 이것은 어떻게 파리의 부유한 산업가의 두 아들인 에이메와 르네 올리비에가 자신의 발명품을 알게 되었고, 그들 자신의 벨로시페드를 만들기로 결심했는지 설명할 수 있다.같은 반 친구인 조르주 드 라 부글리스와 함께, 젊은이들은 대장장이 겸 마차 제작자인 피에르 미코에게 그들의 발명에 필요한 부품을 만들기 위해 입대했다.
미초와 올리비에 형제는 1867년부터 페달로 벨로키페데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는데, 이 장치는 히트를 쳤다.디자인과 재정 문제에 대한 이견으로 미코와 올리비에스가 함께 설립한 회사는 결국 해체되었지만 올리비에가 소유한 컴파니 파리시엔은 살아남았다.
1870년경, 사이클리스트들은 Michaux에 의해 대중화된 목재 골격 셰이커 디자인에 신물이 났고,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응했다.IBF에 따르면 1870년경에는 자전거 프레임이 나무보다 강하고 가벼운 금속으로 만들어질 정도로 야금성이 발달했다고 한다.
한 가지 인기 있는 디자인은 바퀴의 크기 때문에 페니 파딩으로도 알려져 있는 하이 휠러였다. (파잉은 4분의 1페니의 가치가 있는 영국 동전이었다.)페니 파딩은 단단한 고무 타이어와 긴 바퀴살 때문에 이전 제품보다 더 부드러운 상승을 보였다.앞바퀴는 휠이 클수록 페달을 한 바퀴 돌리면 더 멀리 이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제조업체가 깨달으면서 점점 더 커졌다.승마 애호가라면 다리가 긴 만큼 큰 바퀴를 얻을 수 있었다.
불행히도, 스릴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에 의해 대표되는 커다란 앞바퀴 디자인은 대부분의 라이더들에게 실용적이지 않았다.기수가 급정거해야 할 경우, 모멘텀이 앞바퀴 위로 기구를 통째로 운반해 기수를 머리 위로 착륙시켰다.IBF에 따르면 여기서 '헤더를 잡는다'는 말이 생겨났다고 한다.1870년대 영국의 발명가 존 켐프 스타리가 "안전 자전거"에 대한 성공적인 아이디어를 내놓기 전까지 페니파이에 대한 열정은 미지근했다.
스타리는 1871년 "아릴" 자전거를 영국에서 소개하면서 자전거 마케팅에 성공하기 시작했고, 그 후 수십 년 동안 자전거 혁신의 선두주자로서 그 나라의 역할을 시작했다.
스타리는 아마도 1874년에 접선-스포크 휠을 발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이러한 긴장감 흡수식 앞바퀴는 이전의 자전거에서 발견된 바퀴보다 훨씬 개선된 것이며, 역사상 처음으로 자전거 타기가 편안하고 즐거운 활동을 하도록 도왔다.또한 스타리의 바퀴는 이전 반복보다 훨씬 더 가벼운 자전거를 만들 수 있었다.
그리고 나서, 1885년에 스타리는 "Rover"를 소개했다.거의 동일한 크기의 휠과 중앙 피벗 스티어링, 체인 드라이브로 작동되는 차동 기어로, 스타리의 "Rover"는 매우 안정적이었으며, 자전거의 첫 번째 고도로 실용적인 반복이었다.
NMAH에 따르면, 자전거 이용의 수가 1889년 약 20만대에서 1899년 100만대로 급증했다.
처음에는 자전거가 비교적 비싼 취미였지만 대량 생산으로 자전거가 노동자에게 실질적인 투자가 되었고, 그 후 직장으로 가서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자전거는 수천 대의 개인과 독립된 교통수단을 도입했고, 여가시간에 더 큰 유연성을 제공했다.여성들이 많이 타기 시작하면서, 여성 패션에 극적인 변화가 필요했다.버슬과 코르셋은 밖으로 나왔다. 블루머는 여성이 긴 치마로 다리를 가릴 수 있도록 하면서 몸을 더 움직이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자전거는 또한 부분적으로 더 나은 도로 조건에 대한 책임이 있었다.NMAH에 따르면, 더 많은 미국인들이 말을 끄는 자동차보다 더 부드러운 도로 표면을 필요로 하는 자전거를 타기 시작하자,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더 나은 도로를 요구하기 위해 조직적으로 움직였다고 한다.그들은 종종 농부들과 다른 사업체들과 철도역 사이의 연결을 개선하고자 하는 철도 회사들과 함께 했다.
NMAH에 따르면 자전거는 자동차 도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었다.자전거 부품은 나중에 볼 베어링, 차동 장치, 강철 튜브 및 공압 타이어를 포함한 자동차 부품에 통합되었다.
많은 선구적인 자동차 건설업자들은 찰스 두리아, 알렉산더 윈튼, 앨버트 A를 포함한 최초의 자전거 제조업자들이었다.교황. 또한, 윌버와 오르빌 라이트는 공기역학으로 관심을 돌리기 전에 자전거 제작자였다.또 다른 항공 개척자인 글렌 커티스도 자전거 제조사로 출발했다.
그러나 자동차가 인기를 끌면서 자전거에 대한 관심은 사그라졌다.또한 NMAH에 따르면, 원래 자전거 사용을 위해 건설된 옆길을 전기 철도가 인수했다.1900년대 초반에 제조사의 수가 줄어들었고, 50년 이상 동안 자전거는 주로 어린이들만이 사용하였다.
1960년대 후반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타기를 비공해적이고, 사교적이지 않은 교통수단과 레크리에이션의 수단으로 보기 시작하면서 어른들의 흥미를 다시 일깨웠다.NMAH에 따르면, 1970년에 미국에서 거의 500만대의 자전거가 제조되었고, 약 7천 5백만명의 사람들이 5,000만대의 자전거를 공유하여, 미국의 선도적인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되었다.
오늘날 자전거
'자전거 히스토리' 웹사이트에 따르면 매년 1억 대 이상의 자전거가 제조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에서 약 10억 대의 자전거가 사용되고 있다.
오늘 자전거 가게에 들어가는 사람은 다양한 선택권에 직면해 있다.프레임은 자전거가 탈 수 있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재료로 설계 및 제작된다.바이크 대나무에 따르면, 그것들은 강철, 알루미늄, 티타늄 또는 탄소 섬유로 제조되거나 때로는 대나무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지기도 한다.바퀴는 험하고 흙투성이의 바위투성이의 산길에서부터 매끄럽고 포장된 도시 거리까지 다양한 크기와 두께로 되어 있다.승차자는 다양한 유형의 브레이크, 기어 번호, 좌석 형태, 핸들 바 위치 및 커브, 서스펜션 여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는 기어가 1개에서 33개까지 있다.경주를 위한 좌석은 짧고 좁을 수도 있고, 편안한 놀이기구를 위한 넓고 완충된 좌석일 수도 있다.울퉁불퉁한 길을 보다 부드럽게 주행하기 위해 서스펜션을 추가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현대적인 자전거 디자인은 이전의 자전거와 너무 많이 달라서 아마도 초기 발명가들에게는 자전거처럼 알아볼 수 없을 것이다.오늘날, 자전거는 여행이나 보관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접을 수 있다.어떤 자전거는 어린 아이들과 자전거를 타기 위해 유모차를 부착했고, 어떤 자전거는 전기 모터까지 딸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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